특전요원ㆍ가족, 여행상품 할인혜택 지원 MOU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소리칼럼

특전요원ㆍ가족, 여행상품 할인혜택 지원 MOU

육군 특전사 귀성부대 - (주)태화관광과 ‘맞손’

육군 특수전사령부(특전사) 귀성부대와 (주)태화관광이 특전요원 및 가족들의 더 나은 복지와 여가생활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부대는 21일 "강부봉(준장) 여단장과 신병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전요원과 가족들의 여행 할인 혜택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전사_귀성부대_태화관광_MOU_사진(고) (1).jpg

육군 특전사 귀성부대 강부봉(준장ㆍ중앙 왼쪽) 여단장과 (주)태화관광 신병철 대표(중앙 오른쪽)가 특전요원 및 군 가족 여행상품 할인혜택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부대와 태화관광은 업무협약을 토대로 국ㆍ내외 패키지 여행상품ㆍ항공권ㆍ숙박ㆍ레저티켓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국가 및 군 정책에 발맞춰 부대와 긴밀히 협의해 신혼부부ㆍ다자녀ㆍ초급간부 등에게 다양한 여행 관련 이벤트와 계기별 부대 장병 대상 특가 상품 등을 기획할 계획이다.


신병철 대표는 "인천시 남동구 통합방위위원으로 활동하며 귀성부대원들이 지역 내 주민과 소통하고 헌신해 주는 것에 대하여 늘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며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병들이 여행을 통해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부봉 여단장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서 장병들의 사기증진과 군 복무 의지를 고취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국가와 국민에게 신뢰받는 특전사가 되기 위하여 기본에 충실하고 즐기며 임무수행하는 행복한 부대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