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 소개

대표 사진.JPG
주) 시민의소리신문 대표이사 남점례

주)시민의소리신문을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진실된 보도로 독자들의 눈과귀가 되겠습니다.

주)시민의소리 신문사 창립을 도와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요즘같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후발주자로 언론계에 뛰어든다는 것이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라고 짐작 합니다 온갖 종류의 미디어가 범람하는 가운데 세상의 진실을 파헤쳐 제대로 국민에게 알리는 언론이 절실한 시대입니다.

주)시민의소리신문은 그 중심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998년 4월 6일 창간한 시민의소리신문은 우리시대의 시민과 더불어 많은 곡절을 겪으면서 시민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꿋꿋하게 자리를 잡아가겠습니다.

주)시민의소리 신문의 목표는 저널리즘 원칙에 가장 충실한 신문을 만드는 것 입니다.

시민의소리 신문은 특정 권력이나 이념에 복무하지 않습니다.

사실과 진실 그리고 독자 여러분을 위해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 과잉의 시대에 정확한 사실을 보도하고 깊이 있고 입체적인 분석과 전망을 내놓는 일이 정통 신문의 사명일 것 입니다.

아울러 사실 전달을 넘어 우리 사회의 진정한 문제가 무엇인지 독자 여러분과 함께 고민 하고자 합니다.

지금 무엇이 한국사회의 의제가 되어야 하는지,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언론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시민의소리신문은 늘 겸허하고 열린 마음으로 독자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7 월

주) 시민의소리신문 대표이사 남점례

기업과 인재의 가치창출이 곧 시민의소리신문의 가치창출!
시민의소리신문은 토털미디어, 콘텐츠그룹을 지향합니다.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꿈꾸며 성장하겠습니다.

조직도.jpg

ㆍ대표이사 : 남점례
ㆍ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수봉안길 35번길 54-12
ㆍ등록일 : 2012년 04월 23일
ㆍ등록번호 : 인천 아01086
ㆍ대표전화 : 032-889-8787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