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귀성부대 멧돼지대대, 지역 보육원에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소리칼럼

특전사 귀성부대 멧돼지대대, 지역 보육원에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따뜻한 나눔을 통한 따뜻한 이웃사랑”

특전사 귀성부대 멧돼지대대원들이 연말을 맞아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특전사_귀성부대_멧돼지대대_지역_보육원에_사랑의_후원_물품_전달.jpg

▲26일 멧돼지대대 간부들이 지역 내 해성보육원을 방문해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멧돼지대대 제공 


멧돼지대대장 황준홍 중령과 주임원사 남궁윤규 원사는 부대원을 대표해 26일 지역 내 보육원 ‘해성보육원’에 유아용품(물티슈, 로션 등), 과자, 음료 등 100여 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대대 장병들은 후원 물품 구매기금 마련을 위해서 자발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매매하는 ‘아나바다 플리마켓(Flea Market)' 행사를 열고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따뜻한 마음을 모아서 거래된 금액 전액을 모금해 물품을 구매했다. 


부대를 대표해 후원 물품을 전달한 멧돼지대대장 황준홍 중령은 "부대 안에서 플리마켓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부대원이 함께 단합하고 나아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보탬이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통해서 지역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인천 ’해성보육원‘은 0세에서 만 6세 이하의 영유아에게 보호와 양육을 통해 인간적 영적 품위를 높이는 복지기관이다. 1894년부터 보육 아동들을 대상으로 꿈을 디자인하고 있다. 우리의 미래인 아동들을 위해 자원봉사와 후원을 통한 따뜻한 마음과 참여가 필요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