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 먹을거리 만들기 현장체험 참여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부평구,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 먹을거리 만들기 현장체험 참여자 모집

3. 부평구,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 먹을거리 만들기 현장체험 참여자 모집.jpg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 먹을거리 만들기 현장체험’ 활동에 참가할 5~7세 아동 및 초등학생을 모집한다. 


어린이 먹을거리 만들기 체험은 건강한 식습관의 형성과 실천의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체험은 구청 중영상회의실에서 지역 내 5~7세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부모를 동반한 가족체험이다. 초등학교 3학년까지는 인절미 토스트 만들기 체험을, 초등학교 4학년부터는 가래떡 롤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인절미 토스트 만들기 체험은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가래떡 롤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은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각 5회씩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부평구청 누리집 ‘소통과 참여-부평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khy74@korea.kr)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위생과(☎509-6708)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체험으로 가정에서 올바른 식습관을 실천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어린이 식생활 개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