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인천TP,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 개최

15일 오후 3시 온라인으로…올해 71개 社, 175건 지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5일 오후 3시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를 온라인을 통해 연다고 11일 밝혔다.

기술세미나에선 인천대 산학협력단 기계전자RIC 조진표 팀장이 ‘미세먼지와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을 주제로 기계식과 자연식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기술을 강연한다. 

이어 에어플러스㈜의 자동손세정기, ㈜엠이씨의 조립식트렌치, ㈜유엔지테크놀로지의 UNG워터소프트너 등 인천TP의 기술 및 장비 지원 등을 받아 개발된 신제품이 소개된다.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는 올해 신상품 개발에 나선 인천지역 71개 기업을 대상으로 모두 175건의 3D프린팅, 및 역설계 등을 지원, 신제품개발비용 절감 및 개발 기간 단축에 도움을 줬다. 

온라인(https://forms.gle/mxNNBYbHvDcH58Q98)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누구나 세미나 현장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회의 플랫폼 줌(Zoom)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032-260-0861, 0814)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조형시제품제작지원사업’의 하나인 이번 행사는 지역산업의 활성화와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임경배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