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꿈이 넘친 인천 남동구∼’…남동구, 새 로고송 제작 발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희망과 꿈이 넘친 인천 남동구∼’…남동구, 새 로고송 제작 발표

인천 남동구가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을 새로운 ‘로고송’을 제작해 발표했다.
28일 남동구에 따르면 지역주민에게 희망을 주고 애향심과 동질감을 심어주기 위해 남동구 로고송을 제작해 일반 시민에게 공개했다. 35초 분량인 해당 로고송은 밝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지역 내 초등학교 합창단 아이들이 직접 노래를 불렀다.

가사 내용은 “오고 가는 얼굴에서 웃음 넘쳐요. 언제라도 살고픈 이 곳. 주고받는 얘기 속에 행복이 가득. 희망과 꿈이 넘친 인천 남동구. 오고가는 얼굴에서 웃음 넘쳐요. 내일이 활짝 열린. 사랑해요∼남동구”이다. 로고송은 합창단원들이 “사랑해요, 남동구!”를 외치며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소리로 끝을 맺는다.

구는 이번에 제작한 로고송을 사무실 전화 착신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 지역 내 각종 축제나 행사장에서도 로고송을 틀어 남동구의 밝은 미래를 제시하고 주민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준다는 계획이다.

구는 또 구청과 일선 주민센터에도 매일 오전 9시 업무 시작과 오후 6시 종료에 맞춰 해당 로고송을 틀기로 했다.

구 홍보미디어실 관계자는 “남동구 주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주민들 간에 동질감을 심어주기 위해 친근감 있는 리듬과 가사로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로고송 가사처럼 모든 남동구 지역주민들이 2019년 새해에는 희망이 꿈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부성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