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2021 W-ink(윙크)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여성가족재단,2021 W-ink(윙크)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 실시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시민대상 우수사례 공모 진행

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원미정)는 인천시민과 인천시 소재 기업체를 대상으로‘W-ink(윙크) 경력단절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W-ink(윙크)란? Woman과 Work, Link를 조합한 W-ink로 여성의 경력잇기 캠페인 슬로건이다.


이번 공모 이벤트는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여성의 경력단절예방과 극복을 주제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경력단절예방·극복 이야기와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발굴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두 가지로 ① W-ink 주인공은 나야 나! ② 우리 회사 자랑하기! W-ink! 응모 가능하다.

① W-ink 주인공은 나야 나! △경력단절을 극복한 나의 이야기 △경력단절을 슬기롭게 헤쳐나간 우리 엄마의 이야기 △경력을 이어나가고 있는 우리 딸, 언니, 누나, 동생, 아내, 며느리 등의 이야기 등


② 우리 회사 자랑하기! W-ink!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주는 우리 사장님/ 선후배님/동료를 자랑합니다! △우리 회사는 이런 것도 있어요!(여성친화적 조직 문화, 육아휴직 등 사내 지원제도) 등 사례를 공모한다.


시상내역은 총 175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우수사례집으로 발간·배포하여 더 많은 기업과 시민들에게 우수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 원미정 대표이사는"이번 W-ink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를 통해 인천시민과 기업의 다양한 우수사례 발굴하고 격려하며 여성친화적 인천광역시 조성에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 3.(월)부터 6. 7.(월) 18시까지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이메일(2016saeil@daum.net)로 응모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