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연수구시설公, 방종설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동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인천연수구시설公, 방종설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동참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 방종설)은 지난 18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공단)2021.1.19일자(방종설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동참).jpg

이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릴레이 방식으로 전파하는 캠페인으로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희석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인천관광공사 사장 민민홍, 계양구시설관리공단 박광순 이사장을 지목했다.

 

특히 지난 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망사고 발생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하는 문화 정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방종설 이사장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하는 교통안전과 투철한 교통법규 준수 문화가 확산,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 모든 아동이 충분한 권리를 누리면서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관내 어린이보호구역과 교통 사각지대, 취약시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하여 아동 인권보호, 안정망강화 등 연수구 소재 市 산하 공공기관 Hand In Hand 협의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