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충북도연합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충북도연합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충청북도 농업기술원(원장 송용섭)은 20일(금) 농업기술원에서 충북생활개선회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 및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 날 농업기술원장을 비롯한 관계관 및 도와 시군생활개선회장단 20여명은 김장 500포기를 담가 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생활개선충북도연합회 이금연 회장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는 2005년에 시작하여 매년 추진되고 있는 행사로 도시와 농촌의 화합과 5,800명 회원 모두의 마음을 담은 사회공헌 봉사활동이다.”라며, “농촌만이 가지고 있는 따뜻한 농심을 전하는 의미가 담긴 가치 있는 행사다.”라고 말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소중함을 알리고 김장 김치에 담긴 따뜻한 온정의 힘으로 외로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도 농업기술원 송용섭 원장은 “코로나가 장기화 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농촌여성들을 대표하는 충북의 생활개선임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나눔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것이야 말로 지역 사회의 등불이자 핵심리더의 역할들이다.”라며, “앞으로 충북생활개선회가 사회에 더욱 공헌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토록 노력 하겠다.”라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CSBN-TV>CO.KR 편집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